뾰루지에 효과있었던 화장품

 
초점 맞은건데 왜이렇게 화질이 안좋지 ㅋㅋㅋㅋ이것이 폰카의 능력인가요^^
좋으신 남친님께서 만원도 없는 거지 여친님에게 티몬에 뜬 마녀공장 허브 오일을 하사하셨다. (--(__)넙죽.
마녀공장 허브오일(티트리오일)은 마녀공장에서 회원가입하면 샘플을 적립금으로 받아볼 수 있는데,
그때 받아서 써보고 좋았던 화장품이다. 내가 써본 화장품중에 뾰루지 진정 효과가 있는 몇 안되는 장품이 느님!!!
그래서 딜 알람해놓고 나중에 사봐야겠다! 했는데 딜 알람이 떴는데 내가 돈이 없을줄이야 껄껄.



써보고 다음날 바로 뾰루지가 좀 들어간 느낌이 들었던 놀라운 화장품이었다.
이게 좋은데 비싸서 어퓨 티트리 오일도 써봤는데 티트리가 적게 함유되어서 그런지 거의 효과가 없었다.

며칠전에 9800원쯤에 할인가로 팔았는데 아직 티트리를 영접하지 않으신 분들은 모두 한번 써보셨으면 하는 바람이. 후후
할인가에 샀는데도 야박하지 않게 샘플을 챙겨주는 후한 마녀공장.



양이 적은데 비싸 흐흑..




                               



이게 기존에 내가 쓰고 있던 여드름용 화장품이었다.
우리동네 약국에서 영업 잘하시는 약사님이 봉독 미스트를 영업하고 있었는데 내가 그것보다 더 싼건 없냐고 하니까 이걸 주셨다 ㅋㅋ 가격은 만원쯤 했던걸로.
빨갛고 곪은 여드름에 효과있었는데 개봉한지 오래되어서 그런가 이제 효과가 없다 ㅠ 많이 굳기도 했고.
하지만 초반에 효과가 있긴 했음. 물론 모든 종류의 (?) 여드름에 다 효과가 있었던건 아니었다. ㅜ


나는 물리적 자극엔 금방 빨갛게되는, 얇은 피부인데 슬프게도 왠만한 화장품은 다 고만고만한 편.
뭘 써도 확 !! 좋다거나 그런게 없고 그냥 촉촉하거나, 실리콘 느낌이거나 뭐 이런 정도의 차이만 있다.
나도 기초 인생템을 좀 만났으면 하는 ㅋㅋ
그래도 뾰루지에 듣는 화장품 한두개는 있어서 다행이구만.





덧글

  • 2015/09/09 20:2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9/09 20:2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09/09 21:3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9/09 21:4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anchor 2015/09/11 09:55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9월 11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9월 11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