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10월세일지름-할로윈 마녀레드,네일,에버듀랩핑오일 지름

에뛰드에서 오랜만에 지름신을 만나고 왔습니다!!


요렇게 샀다능..!! +_+
이번 할로윈 컬렉션에선 저 두개가 가장 탐나더라구요.
오른쪽껀 오일인데 30%면 괜찮은 할인율 같아서.. 급구매하게 되었습니당.
건성이라 추운 계절엔 오일이 필요하네요. 큰일났어요 앞으로 나이먹을일만 있는데 ㅜㅜㅜㅜ


저 틴트는 마녀레드 컬러인데요, 뭐 10주년 한정으로 다른 컬러들도 나왔다던데 그건 인기많아서 진작에 품절됐더라구요?ㅠ
보지도 못하고 옴..ㅎㅎㅎㅎㅎ자몽레드 탐났는데.. 잘어울릴것 같았는데..
핑크캐비넷도 안사기로 마음 굳혔지만 안보여서 맘이 조금.. ;ㅁ;


요번 네일은 야광이라 아주 탐났어요! 이거 말고 다른 네일도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전 저 유령이 넘 귀엽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요걸로 낙찰! 언제 붙일진.. 모르겠어요;ㅂ;


에뛰드에 페이스오일이 두 종류 있던데, 점원분이 에버듀부스팅오일보단 에버듀랩핑오일이 좀더 보습력있다해서 이걸로 집어왔네요. 향도 레몬향처럼 나는게 더 좋기도하고 :)
그리고 두 오일다 막 부담스러운 제형은 아니에요. 그냥 가볍게 바르기좋은? ㅎㅎ부스팅오일은 지성분들도 쓰시더라구요.

랩핑오일이 부스팅오일보다 유통기한이 더 짧아요~~
제조된지 좀 된 상품이라 슬펐..ㅜㅜ 개봉을 천천히해야겠다.

케이스 디자인이 맘에 들었다고 합니다.


까면 이런모습! 동글동글..귀여워 >_<




오늘 저녁먹고서 뉴코아아울렛 모던하우스를 구경해봤어요.
거기서 요걸 발견!

이거 향 진짜 좋던데요.. 계속맡아도 질리지 않을것같은? 종류가 세개 있었는데
전 평소에 단향을 좋아하는데도 이게 넘사벽이었네요. 남친도 이게 가장 좋다고하고~
전 디퓨저쪽은 잘 모르는데 고수님들은 이미 아실것도 같고ㅎㅎ근데 이건 스프레이라.. 스프레이는 어떻게 쓰나요?ㅂ?
그냥 놓아두는건 아닐텐데.. 방안에 칙칙 뿌리는 용도인가? 하지만 용량이 너무 적어요 ㅠ.ㅠ
좀더 고민해보겠지만 언젠가 구매할지도?ㅋㅋ




덧글

  • 동글이 2015/10/09 11:06 # 삭제 답글

    룸 스프레이는 커튼이나 음식하고 나서 뿌려줘도 되고요. 화장실에 뿌려도 되고요.
    다만 약간 주의할 게 있다면 어떤 것은 오일성분이 들어가 있는 것도 있는데 그 걸 뿌리면 약간 기름막이 형성되어요. 타일에는 미끄러울 수 있으니 뿌리시고 조심하셔야 합니다요. 미끄러질 수도 있으니께요.
  • 센티 2015/10/09 18:05 #

    아하 저런걸 룸스프레이라고 부르는군요!!+_+ 검색하면 종류 많이 나오겠어요~~ㅎㅎ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_♥
  • 꾸밍 2015/10/09 17:03 # 답글

    요즘 슬슬 건조해지더리구요! 여름내내 안쓰던 수분크림도 꺼내고 파운데이션도 가을겨울용으로 바꾸는 중입니다 ㅋㅋ
  • 센티 2015/10/09 18:07 #

    저는 9월초부터 건조함을 마구 느끼는 중입니다ㅜ0ㅜ그래도 오일샀으니 값어치를 톡톡히 해주길 바라요ㅎㅎ~~
  • 2015/10/10 00:4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10/10 00:4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