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d. 화장품을 많이도 썼네~~


베이스: 나스 퓨어 래디언트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알래스카 (light2) + 아멜리 13호 섞기

으잉 나스 파데 왜이리 누렇고 어둡니.. 전에 메포 파데 샘플은 괜찮았던거 같은데?
아무튼 손등에 짜서 문질러도 어둡고 칙칙해서 단독으로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퀄리티를 따질 수가 없다. ㅠㅠ
섞어서 쓰는데도 섞어써서 그런지 예쁘거나 화사한걸 못느끼겠다.. ㅜㅜ 남은건 새딩 용으로 써야쥐

베이스는 요즘에 미샤 칫솔 브러쉬로 발라주고 있다. 좀 매트하게 발리는 것 같은데? 다른 사람들 후기도 봐야겠어.
모공 커버에 뛰어난 브러쉬라는데 난 잘 모르겠다... 오히려 좀 촉촉해야 코 모공커버가 잘되는 느낌
이건 파운데이션 잘못인가 ㅋㅋㅋㅋㅋ
선크림 때문에 기초를 많이 하지 않는데.. 스킨+에센스 또는 스킨+로션 정도?
그래서 매트한걸까..


오늘은 색조가 좀 들어간 메이크업을 하고 싶었다. 며칠전에도 색감이 있는 메이크업이라고 생각했지만 오늘이 더!!
아이프라이머를 찾았으나 쓰지 않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베이스 섀도로 에뛰드 윗줄 맨 오른쪽 컬러를 깔아주었다.
살짝 귤~코랄 느낌이 나는 색인데 아마 지금은 단종되었을듯?ㅜㅜ 이보다 더 진한 컬러감은 내 눈에선 너무 부어보여...
그리고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레트로 브라운(1호)로 아이라인을 그려주었다.
삐아 아이라이너는 별로 안번지는 느낌인데 샤프너를 안썼더니 홑꺼풀에게 적당한 아이라인 두께지만 끝처리 하기에는 날렵함이 부족했다.


그리고 에뛰드 윗줄 오른쪽에서 두번째 글리터링 팬던트를 발라주었음. 반짝~~반짝~~~ 유명한 컬러. 온고잉일듯
브라운 섀도를 찾다가 안보여서(섀도 놓는곳이 내 키보다 높음 ㅠㅠ 꺼내기 어렵다)
손에 잡히는 vdl길리안 컬렉션 섀도의 브라운 컬러를 써줬다. 이 컬러는 얼마전 메이크업할때도 (귀찮아서 엠오티디 안올린)
써먹었는데 예쁘다. 딱히 흠잡기 어려운?
그때 이 컬러 구성에 혹해서 남친을 꼬드겨서 선물 받았(?)는데 ㅋㅋㅋㅋ 자주 쓰진 않지만 언제써도 괜찮은 컬러다.
푹 파이는게 싫어서 안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직도 새것같다 하하하하하핫
그리고 눈밑에는 길리안 팔레트의 베이지 섀도로 모래펄 반짝임을 주었공..



볼에는 자몽오렌지를 썼는데 뭔가 팝한 느낌이 부족해서 눈을 더 화려하게 하고싶었다.
닉스 섀도우 피그먼트 분할을 쬐끔 덧발랐을 뿐인데 존재감이 짱이었돠... 그렇다고 눈밑으로 떨어지지도 않았고..
나 왜 피그먼트 등한시했지? ㅋㅋㅋㅋㅋ (<< 뚜껑여는게 귀찮아서..ㅋ)

입술에 에뛰드 디어 마이 위시 톡 지적인 차도녀 코랄을 발랐더니 화아!!! 코랄오렌지 색감이 충분히 나와주었다.
에뛰드 이 라인은 고발색이고 매트한 정도까진 아니라 묻어남이 좀 있다. 베가스볼트 듑이라던데?!+_+
잘은 모르겠지만 예전에 사진을 봤을땐 별 차이 없었음 ㅋㅋㅋㅋ


그리고 마스카라 픽서 깔아주고 마스카라는 에뛰드 딸기초코퐁듀!  블랙 마스카라보단 덜 어울리는걸까 아님 블랙보다 눈 커지는 효과가 적은걸까..  근데 확실히 컬링은 잘됨ㅋㅋ



블러셔(?)3종이 다 토니모리꺼지만 특별히 토니모리를 아끼는건 아니다.
근데 새내기때는 토니모리 크리스탈블러셔가 좋단 얘길 듣고 모았던거 같다.
모았다기엔 몇개 안되고 자몽오렌지, 플레져피치, 플레져핑크, 밀키핑크, 하이라이트, 섀딩 끝!
하이라이터는 산지 얼마 안됐으니까 ㅎ_ㅎ
저중에 가장 잘받는건 플레져피치다ㅋㅋ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예쁠듯 ㅎㅎ 쿨톤은 예외려나?ㅜㅜ
자몽오렌지는 노란끼도는 염색했을때 잘어울린단 소릴 들었음. 자연모엔.. ㅠㅠ
그렇다고 검은 머리에 어울리게 핑크 메이크업을 하자니 내가 아이린도 아니고 ㅋㅋㅋㅋ 베이스를 많이 밝혀야 가능하다!


오늘 아침엔 갑작스러운 소식을 접했다. 친구일에 마음이 아파서 울었다. 제발 기적이 있기를.





덧글

  • 2016/08/22 20:2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8/22 20:3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