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옷 자랑타임 for제주도 지름

옷 선물받았다~♢~



제주도 가서 입을 원피스♡
안그래도 뭘입고 가나 고민이 많았었는데 입어보자마자 너무 잘어울린대서 바로 결정했다ㅋㅋ
목이 좀 길고 어깨가 직각이라 그런듯...ㅋㅋㅋㅋ 직각어깨 싫을 때도 있는데.. (가디건이라든가 가디건이라든가 가디건)
그 전에 갔던 옷집 옷도 맘에 들긴 했는데 확실히 활용도를 생각하면 이게 더 낫기도 하고~
끈숄더 좋아하는데 요게 첫 아이템이군! +_+



무늬 더 자세히 들여다보기ㅎㅎㅎ 아이 청순해 예뽀♡♡
근데 제주도 바람이 걱정되는데 세벌 다 원피스로 가져가도 괜..찮으려나..??
스쿠터도 타야되는데!!!



같은날 입어보고 산 반바지
반바지 치고 막 싼 가격도 비싼가격도 아니지만 엉덩이도 잘 감싸주고 앉았을 때도 편하고 좋다ㅋㅋ
사진보다 조금 더 진한 데님컬러. 쇼핑몰에서 이런걸 aa스타일이라고 팔던데 대체 aa스타일이 어떤거지..?ㅋㅋㅋㅋ
난 aa가 망한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이건 다른날 엄마가 사준 옷들
이 티는 오천원인데 가격대비 활용도가 높아서 좋다ㅋㅋㅋ역시 여름엔 흰티!!
여기에다 뷔스티에 받쳐입어도 되고 단독으로 입으면 좀 비쳐서 나시 한장 안에 입어줘도 굿굿

집에 놀고있는 휴양지풍 원피스가 있어서 같이 입으려고 샀는데 그 원피스는 가슴이 없어야 핏이 훨씬 이쁠것 같다
이 옷으로도 상체가 부해보이는건 어쩔수 없지만 입을테다... 사진 찍고 후회하는 건 아니겠지? ㄷㄷ



다소곳한 손모양 후후
옷감은 이런 느낌이다.

깔끔한 린넨셔츠.
사실 다려져있는거 보고 예쁘다 생각해서 산거라 린넨인지도 몰랐다 ㅋㅋㅋㅋㅋ...
사놓고 입으려고 빨아보니 주름이 사르르르 다 가있는게 린넨 ㅠㅠ
그래도 린넨셔츠 갖고 싶었으니까 소원풀었다.
긴소매 아니라 어중간한 소매이긴 해도 또 그게 매력인 옷.
밑에 린넨치마도 입고싶었는데 핏이 묘하게 이상해서 그건 안사고 이것만!


오천원짜리 옷이라 입어보지도 못하고 산 반바지... 좀 짧긴한데 동네정도는 입고 돌아다닐만 하다.
오천원엔 그거면 됐지 뭐.



쇼핑 너무 즐거워ㅠㅠㅠㅠㅠㅠ 요즘엔 화장품보다 옷이 훨씬 좋다.
여행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가? ㅋㅋㅋ 화장품은 이미 많이 있기도 하고.
옷장에 있는 옷들은 최소 일년에서 팔년~ 15년까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지난 옷들이라서...
옷은 앞으로 2년은 더 사야 물갈이 좀 될듯 ㅋㅋㅋ


난 디테일 있는 옷들이 너무 좋기때문에 하나 입을때마다 옷 입은게 다 티가 나서 옷이 여러벌 필요하고...^^(응 핑계)
머리끈도 사고싶고!!!
위시리스트에 옷만 열벌 넘어가고 ㅎㅎㅎㅎㅎㅎ 취직하자마자 다 사고싶지만 돈이...
원피스도 딱 한벌만 더 갖고 싶은데 그게 육만원에 육박해서 ㅠㅠㅠㅠ 막 그걸 입어야만 인생샷을 남길 수 있을거 같고^^^^
근데 돈은 없으니 참아야지ㅠㅠㅜㅠㅜ




어플로 올리고 피씨로 확인하니 사진이 돌아가있네 ㅎㅎㅎ 그게 이글루스의 매력이지...
그래도 어플이 그냥 모바일보단 좀 편하네!!
이제 다시 토익 들으러!!


어제도 바깥음식 먹었다고 위장병 도져서 괴로웠다 ㅠㅠㅠㅠㅠ
체하는 것좀 어떻게 안되려나 체하거나 식도염으로 미식거리거나 둘중 하나네 시험 끝나면 몸 컨디션도 다 좋아질줄 알았더니!!ㅜㅜ먹고싶은거 많은데 못먹어 왜.....




덧글

  • 2017/07/03 15:2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센티 2017/07/03 15:27 #

    네네 맞아요!!이월상품이라 할인한다고 하더라구용!! 제가 산게 마지막이라 다른 색상은 보지도 못했네요ㅠㅋㅋ
  • 2017/07/04 15:35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센티 2017/07/04 15:36 #

    로엠매장에서 샀어요!
  • 이내 2017/07/07 23:00 # 답글

    어머 원피스 예쁘네요! 제주도 가셔서 맛난 것도 많이 드시고 - 체하지는 마셔요! ㅠㅠ - 인생샷 많이 건져 오시라며!+_+
    ㅋㅋㅋㅋ 진짜 이글루스 앱.. 좀만 더 일해주면 안되겠니 ㅠㅠ 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