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 된 자의 산 것들 총집합쓰

영롱한 데싱디바 사진부터..!!!

그나저나 폰 카메라 렌즈 상태봐...어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씁 고치는 돈도 아깝다...


29000원 현금 주고 사온 샌들!! 발목을 잘 삐게 하는 편이지만 적어도 뒤꿈치에 피는 안보게 해준다ㅎㅎ..


오늘 사온 오늘부터 세일 들어간 스커트 ㅋㅋㅋㅋ
길이가 무릎 살짝 위라 회사에도 입고 갈 수 있을듯!
복장은 편하게 해도 되는데 남초직장이라 최대한 조신하게 입고다닌다ㅎㅎㅎㅎㅎ왜때문에 젊은 여자 나뿐이요....


같은 이유로 구매한 조신한 정장st반바지..^^
또 같은 이유로 슬랙스도 샀지 ㅋㅋㅋㅋㅋㅋ



같은 이유로 롱롱 원피스..... 색은 더 밝았어도 좋았으련만 이거뿐.. 29900원 정도 주고 산듯.
예전엔 가슴이 커서 옷이 다 부한게 고민이었는데 요즘엔 아무도 나를 그렇게 안봐서 다행인..가..^^(눙무리)


폰즈 리무버 2개랑 토니모리 젤아이라이너 펄브라운, 딜라이트 마스카라 민트, 플럼쿠션+코랄쿠션(원플원),데싱디바,에보니펜슬
토니모리 세일 왜 이제해ㅠㅠㅠㅠㅠㅠ마스카라 만팔천원 주고 샀단말야.......


그게 이거...(씨바)
별로 좋은지도 모르겠음 ㅎㅎㅎㅎㅎㅎㅎ

원래있던 핑크쿠션 옆에 붙여놓았다. 귀엽다.
코랄쿠션은 딱 소녀뺨같이 만들어주고 플럼쿠션은 나한텐 너무 핑크로 뜸 ㅋㅋㅋㅋㅋㅋ


토니모리는 왜 때문에 사이즈가 커졌는가!!!
 

이건 제주도 놀러다녔을때 입고 다녔던 코디~~ 이때만해도 젤네일 젤페디 다 살아있었는데 ㅎㅎ
회사 다니다 보니 여행갔을 때가 너무 그립다 ㅋㅋ 얼른 돈모아서 또 가야지!!





덧글

  • piyo 2017/08/20 10:37 # 답글

    우왕ㅎㅎㅎ 옷들이 다 예쁘네요!
    반바지 하나 사고싶어서 돌아다녀도 기장이 너무 짧은거밖에 안보여서 항상 포기하는데;;
    올려주신 정장st바지는 기장도 딱 적절하구 좋네요 :)
  • 센티 2017/08/20 11:46 #

    저는 뉴코아 헤이린에서 샀어요!ㅎㅎ길이 적당해서 넘 좋더라구요~~
  • 2017/08/20 22:2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8/22 21:1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23 23:1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25 20:2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26 18:1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8/28 12:2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29 00:1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30 12:4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8/30 21:4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