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에 가장 비싼 파데 에스티로더 보석 파운데이션





보석파데라는 애칭으로 더 많이 불리는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메이크업 에스피에프15 피에이+++ 파운데이션
되시겠다. (이름이 길어서 보고 쓰는중ㅋㅋㅋㅋㅋ)
금액은 133000원으로... 이보다 더 비싼 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안쓸 생각이다 ㅋㅋㅋㅋㅋㅜㅜㅜㅜ

근데 왜 샀냐면 회사에서 준 상품권으로 백화점에서 돈 쓰는 기분을 느끼고자...
는 절반은 농담이고 절반은 사실.
안그래도 건성인데 이젠 진짜 피부가 힘들어하는게 느껴져서... 이미 찬바람은 쌩쌩불고... 잔주름은 더 심해지고....  

미샤 오일 파운데이션이 50%해서 만원도 안되길래 사러 갔으나 품절이라 빡쳤고!! 온라인ㅇ
이게 좀 광이나는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해서 기대를 가지고 테스트해보러 갔음.
파운데이션 코너에서 어슬렁거리니 직원분이 다가와서 테스트를 도와주셨고,
본인도 건성인데 솰라솰라 하시면서 얼굴에 발라주셨음.

발라보니까 커버력이 센편이 아니라 일단 화떡은 안될것 같았고, 반짝이는 윤광이 났으며 가격이 비싼 만큼 돈값을 해주지 않을까하는 기대감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ㅋㅋㅋㅋㅋ 가장 밝은 컬러 (웜포슬린)였지만 자연스러운 느낌? 쿨포슬린이 아니어서 그런가.
 
바비브라운 세럼 파운데이션도 궁금한데 이 파운데이션이 단지형이랑 리퀴드 형 두가지 종류가 있어서 반쪽씩 테스트를 해보느라 세럼파운데이션을 발라볼 새가 없었다. ㅠㅠ

단지형도 매력적이긴 한데 리퀴드가 확실히 쓰기 편해보였고 먼지도 안 들어갈테니까...
바르기 전에는 색상 차이가 있어보여도 막상 바르고 나면 별 차이를 못느끼겠다.
직원분 말로는 단지형이 좀더 커버력있고 매트하다고... 그래도 단지형도 반짝반짝 가루가 뿌려진 느낌이었음.
이게 광이 돈다고는 해도 막 물광느낌이 아니라 가루블러셔를 올려도 위화감이 없던 점은 장점이었다.





샘플로 이 미니파우치 속에 있는 삼종세트를 받았는데,
파우치 사이즈가 아무짝에도 쓸모없이 알량한 것이 마치 샘플을 이렇게 쪼금 주고 싶어서 파우치를 작게 만들었단다^^* 같았다.
(쒸익쒸익) 

폼클렌징과 안티에이징 크림, 마이크로 에센스가 들어있다.
되게 샘플 많이주는 것처럼 얘기하던데 에스티로더에선 이게 많이 주는건가?!!! 에스티로더 단골 나와주세요 ^^ 뚜샤뚜샤


아무튼 당장 내일 개봉해봐야겠다 후후... 새 파데가 얼마만이냐. +_+
한달정도 사용해보고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후후.


아 입생틴트 테스트 하는걸 까묵었다 ㅋㅋㅋㅋㅋ 월급나오면 백화점 한번 더 가야지 ^^*

미샤에서 소품 50% 할인할때 몇개 샀다. 휴대용 블러셔 브러쉬는 요즘 들고댕기는 중.
워터인퍼프라고 새로 나왔던데, 퍼프가 물을 머금으면 빵빵해져서 얼굴을 때리는 맛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좀 부들부들하긴 한듯??

면적이 작아서 양조절을 잘해야 뭉치지 않는다. 나의 빅사이즈 얼굴에 맞지 않은 크기인걸? ㅋㅋㅋㅋ


 
 연휴에 꽃이 많은 곳에 갔다. 이글루스는 사진 10개라서 아쉬워...
 
 

 
난 이런게 정말 좋아. 너무 비싸서 못가져왔지만 나중에 방에 하나 놓고 싶다.

총체적 난국의 패션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갖고있는 가장 독특한 원피스 중에 하나인 이옷을 입고 자외선 차단을 위해
챙넓은 모자에 마스크까지 하고ㅋㅋㅋㅋ지나갔더니
뒤에서 남자들이 홍대에서 많이 보이는 패션이네 수근수근이수근하는걸 들었따..... 다 들려 이놈들아 ㅗㅗ





덧글

  • 브롯 2017/10/14 17:07 # 답글

    요즘 정말 10만원 넘는 파데들이 넘 많네요 ㅜ.ㅜ 상향평준화 되는 건지 다들 좋은게 너무 많고 ㅎㅎㅎ 파우치가 넘 예뻐요 한국은 파우치 선물 마니 주는데 독일은 파우치 절대 안줘서 한국가면 파우치 노리고 쇼핑좀 해야겠오용 +_+
  • 센티 2017/10/14 22:34 #

    앗 독일은 그런가요? ㅠㅠ
    지갑 빵빵히 채워서 한국 오시고 백화점 싹 털어보시는 재미를 누리시길 +_+
  • 쭈꾸미 2017/10/15 10:18 # 답글

    저는 근 1년간 세럼파데 쓰고있는데 지겨워죽겠어요ㅋㅋㅋ왤케 공병이 안나ㅠㅠ보석파데 엄청 궁금하네요!!되게 좋을것같아서 귀가 팔랑팔랑ㅎㅎ
  • 센티 2017/10/15 16:44 #

    세럼파데도 광이 촤르르 도는게 가끔 검색해보며 대리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전 내일 보석파데 본품 회사갈때 첫개시하려고요!
    그래야 출근길이 조금이나마 더 즐겁지 않겠냐며...ㅋㅋㅋㅋㅋㅋ
  • 2017/10/15 14:5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10/15 16:4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10/15 18:0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10/15 20:0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10/15 21:1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10/17 22:0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10/21 23:2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10/22 15:2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