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motd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폰바꿔야지

폰바꾸면 이런 필터사진으로 전혀 다른 색감을 낼 필요도 없겠지??? 토요일날 사온 샤넬 134 립스틱. 이뽀... 하지만 립밤같다ㅋㅋㅋㅋㅋ그만큼 촉촉하긴함. 약간 핑크레드느낌?? 물먹물먹해서 이쁨. 벗 립스틱같진 않아.......... 디올립글로우 샘플도 있는데 이거랑 비슷할지 써봐야 알겠다. 공병 비운것들.. 다들 무난무난 하였다. 샤넬...

크리스마스에 똥을 밟다니

정말 족같구나!!!!!!!!! 요즘 썼던 메이크업제품들 썰~~ 나스 이사도라를 블러셔로 썼는데 예쁘다. 동글동글한 블러셔 브러쉬로 하면 너무 진하고 납작한걸로 살짝만 눌러주듯이.. 근데 사실 이 방법으로 블러셔 바르면 어떤 컬러든 다 이쁘다 ㅋㅋㅋ나한텐어젠 눈에 미샤 홀리데이 이탈프리즘 페어리비즈 발랐음. 정말 번!쩍!번!쩍! 핑크빔이 너무 강해서 보라...

소개팅 메이크업

와........ 소개팅이 성공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내가 싫어하는 특징을 두가지나 갖고 있는 사람이라 정말 기대 안하고 갔는데 둘다 너무 빵빵 터짐. 왜 이러는 걸까요... 그치만 한번 만나곤 모르는거니 일단 메이크업 얘기만 ㅎㅎ볼따구엔 사랑빛. 핑크빔 뿜뿜 하라고. 근데 너무 추워서 ㅠㅠㅠㅠ의미없었따... 추워서 화장...

메이저렛을 발랐다는 흔적만 171207 motd

오늘은 좀 차분하지만 발랄한 메이크업이 하고싶었다. (응??)근데 오늘따라 나도 남도 알아볼 수 있을만큼 부어서 ㅋㅋㅋㅋ눈에 바르고 싶었던 밝은 색상 대신 얼쓰를 발랐음 나한테 좀 퀭해지는 색감이었는데도 불구하고 ㄱㅈㄴ이 왜케 부었냐고 물어보셨다ㅋㅋㅋ슬포... 쉐딩도 했는데!!!ㅠㅠ슈가브라운 쉐딩이 힛팬이 점점 커지고 있다 흐흐흐다음 쉐딩을 비...

더 예뻐지셨네요

어쩜 예쁘다는 말을 그렇게 얼굴색 하나 안변하고 하지? 각각 다른 타이밍에 연예인 얘기하면서 더 예쁘다길래 놀리는줄ㅋㅋㅋㅋ 장난치는줄 알고 뭔 개소리세요;; 할뻔^^;아무튼 예쁘다는 말을 들은 날에 했던 메이크업에 쓴건 샤인픽스 핑크웨일을 애교살에 깔고 사랑빛으로 블러셔. 아멜리 엔젤블러드로 핑크빔 뿜뿜해줌. 에스티로더 보석파데 웜포슬린이 색상이 밝지...

도깨비 보고있다 feat산거많음 주의

미리보기 방지(?)용??? 사실 너무 작위적으로 해맑은척, 온몸으로 귀여운 주인공임을 어필하겠어!!! 라는게 보여서 인기만큼 나한테 다가오지는 않는 드라마였는데, (가난한데 맨날 옷 바뀌는건 또 뭐냐고!!!)계절이 계절이라 그런가 코트 입고 니트 입고 이런거 보는것도 좋아서 다시 보기 시작했다. (코트핏이 그렇게 예쁘다던 뷰티인사이드도 볼 예정...

메이크업 하고 다닌 기록 짤막하게

일단 오늘자 11.3 금보석파데를 반톤~한톤 밝게 써보고자 아멜리 13호 파데를 3:1의 비율로 섞어서 써보았다. 보석파데의 장점이 다 죽는 느낌... 광도 나고 피부는 되게 좋아보이는 것과 별개로 코 옆에 다 낀다. 코 화이트헤드 써치도 덤!! 이건 건성인 내 피부 잘못일수도 있지만... 코팩 으로 관리 안한지도 약 한달은 되었고. 눈은 에뛰드 쉬머링...

머리를 올려보았다

층진 머리라 똥머리가 뾰족뾰족 파인애플 같지만.. ㅠ^ㅠ회사에서 똥머리는 또 처음이네. 다행히 잔머리로 태클거는 사람이 없다 굿굿하지만 오늘 다른 걸로 혼남. 맨날 쓸데없는 걸로 혼내는 재주가 있지요...^^ 아오머리를 올려보니까멜빵치마에 어울리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오늘은 아멜리 블러셔 플라스틱 자몽 발라줌. 역시 피부가 누런것 보...

간단 화장 기록

오늘은 새로 산 옷들을 개시하는 날이라 일찍 일어나고 싶었는데 역시나 실ㅋ패ㅋ그래도 생각한 대로 입고나갔다. 요즘 인터넷쇼핑 기록이 좋지 않아 ㅠㅠㅠㅠ 다음엔 옷들 입어보고 사야겠다... 가방도 그렇고 ㅜㅜ근데 내눈에만 이렇지 남들은 뭐어때?엥 이쁜데? 할것 같긴 해 ㅎㅎ;; 간단하게 motd 써주면 보석파데: 어제 오늘 이틀발랐다. 자연스럽게 피부표현...

뷰(?)티 일기 feat. 레브론 토스트오브뉴욕

점심시간 얼마 안남았드아아아ㅏㄱ하지만 월급이 들어와서 기부니가 좋지요 >.<들어온거 확인하자마자 모니터 21만원 주고 질러버림 캬캬캬컄오늘은 질스튜어트 아마도 작년 가을한정인? 9칸짜리 제품 회사와서 발라줬는데 예쁘다 >.< 그리고 오늘 저녁엔 필라테스 등록하러 갈꾸닷 ^ㅂ^ (월급이 들어와서 기쁜자가 귀척을 하고 있씁니다...)운...
1 2 3 4